중국집유니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한강가즈아 조회 0회 작성일 2020-10-26 19:00:55 댓글 0

본문

리얼 1인칭시점 중화요리 중국집 짜장면 만들기 / Chinese cuisine Jjajangmyeon 60 servings / 中国菜 炸酱面 60

1인칭 시점으로 촬영 하였습니다.
짜장면 드시러 오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깜찍 : 안녕하세요. 올려주신 영상들~ 출처를 표기하여 Facebook 페이지에 재업로드 가능할까요??
(허락해주신다면 출처 표기는 재업로드한 게시물의 댓글 상단에 출처 url 링크가 남겨질 예정이에여)
정준호 : 중식하시는 분들은 진짜 대단하십니다. 저 무거운 웍 하루종일 돌리시네요.
준원장 : 사장님. 일전에는 양파 볶으실때 고춧가루 안 넣으신거 같았는데 이번에는 넣으셨네요. 혹시 그동안 동영상 새로 업데이트 하셨나요?

저도 집에서 중식을 자주 하고 그런 취미가 있는데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.
아프리카쥬스 : 정말 정신없이 봅니다..먹고 싶네요~ 일반인이어서 저렇게 할일은 없지만 뚫어지게 보고있으니,
중국집하고싶냐고 집사람이핀잔을주네요... ㅎㅎ
음식점하고 싶지는 않고그냥 사먹는사람될래요^^
저씨아 : 웍노답
준원장 : 프로들은 중식국자 까오기는 중식국자 4호를 주로 쓰시나요? 집에서 쓰기에는 너무 커서 1호나 2호 사려고 하거든요.

매번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.
김아쭈 : 영상 볼때마다 죽거슈ㅠㅠ 짜장면 먹고 싶다 ㅠㅠ
지금 시각은? 새벽 04:08분...
모닝커피 : 중식하고있는 제가봐도 깔끔한 주방,후라이팬관리 실력까지 좋으시네요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듭니다
삼양동 : 정말~ㅋㅋㅋㅋㅋㅋㅋㅋ
Lauboy : 생크림 들어가는거 첨 보네요. 저렇게 무거운 음식을 만드니 요리사들 거진다 손목이 나가는군요.

할머니가 웍 돌리는 동묘 중국집에서 인생 짜장면 맛 보기

할머니 건강히 오래오래.. 맛있는 요리 해주세요

▶ 문의 및 제안 line2025@naver.com

#동묘맛집 #노포식당 #금문장 #동묘동막골식당 #노포맛집 #중국집볶음밥 #서울짬뽕맛집 #골목식당중국집 #동묘구제 #동묘시장 #기사식당
ru k : 편의점보다 싸다니, 당연히 지방이겠거니 했는데 서울이었다는 사실에 놀람

ㄴㅇㄱ
견우직녀 : 여긴 항상 사람이.많이서 못먹네요
박육열 : 편의점 에는도시락 하나 먹어도 45ㅇㅇ,,,인데
박육열 : 여기가어디인가요ㅠㅠ
해피지기 : 여긴 진짜 가보고 프네여. 지금두 하려나?
답비 : 음식 가격이 ;;;;;;
성준 : 엥? 난 저길을 겁나 지나다니는데 왜 첨보지ㅡ.,ㅡ 당황스럽네ㅡㅡ;;
한동길 : 가서 2500원짜리 짜장면 한그릇만 시키면 무례한건가요?
이태호 : 꼬옥 가보고 말겠습니다. 요즘 물가 생각하면 가격은 천원 이상씩 더 올려도 될듯한.
전종혁TV : 근처에 태어나서 45년째 살고있는데 처음보네요. 고앞 내과는 엊그제도 갔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.
가격 미쳤...

6.25 때 같은 중국집 무너질거 같은 반점 예약 필수입니다! 짜장면 짬뽕 볶음밥 먹고 왔습니다

가는길-예천반점(동대구시장)
https://map.naver.com/v5/directions/-/14316698.510373805,4284270.284605108,%EB%8C%80%EA%B5%AC%EA%B4%91%EC%97%AD%EC%8B%9C%20%EB%B6%81%EA%B5%AC%20%EB%8C%80%ED%98%84%EB%A1%9C20%EA%B8%B8%2030,,ADDRESS_POI/-/car?c=14316582.0633385,4284270.2846051,17,0,0,0,dh
대구광역시 북구 대현동 390
053 952 5638
꼭 전화 해보시고 가세요!!!!!!
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
제가 소개하는 음식점들이 제일 맛있고 최고다 그런거 아닙니다
이런집도 있구나하는 마음으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
심뽕티비 구독하기
https://bit.ly/36ul89s

행사\u0026강의\u0026유튜브 문의
이메일 1showmc@naver.com
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mc_jungpyo/

후원
https://toon.at/donate/636828175901147919

템플릿 : 론박자막연구소

#옛날짬뽕 #영화세트 #노포반점
심뽕티비 : 주소는 항상 제목 옆 역삼각형
누르시면 있습니다
053 952 5638
가보실분들은 꼭 영상 끝까지 보시고
전화 해보시고 가세요!!!!!!

구독 좋아요는 정말 큰 힘이 됩니다
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^^
지희정 : 요즘 비싸고 양이 겁나 적어서 배가 안차는데
여기는 저렴하고 양많아서 청소년애들한테 좋겠네요
블루말린 : 땅바닥이 아니고 접시바닥 인데요 ㅋㅋㅋ
안진영 :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37 유화선입니다 제가 꼭 심뽕님한테 조언을 듣고 싶어서 이렇게 글남깁니다 괜찮으시면 저희 가게도 방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
이kyo : 실제로 경북예천은 짬뽕 짜장면이 유명해요.
je youl lee : 저거 먹자고 대구까지 갈 수도 없꼬 ~~~
홍성호 : 내가 대구 3년정도 있었는데 돼지국밥만 먹어봐도
대구는 맛집거의 없어요 저는 부산사람이지만
특히 이런 짜장면 집은 절대 걸러요 중국집 다 맛이
평타는 치는데 대구 중국음식은 정말 ㅎㅎㅎ 별루에요
나무성 : 여기 와 가격이랑 맛 저는 괜찮은 집입니다
강창미 : 헐 대박입니다.이근처 동대구시장 지나가다가 아무기대없이 짬봉 자장면을 친구랑. 먹엇는데. 주위 소문난맛집정도 되는 짬봉맛이엿습니다. 굿굿
Casey B. : 십만 벡만 ! 기원하며!

... 

#중국집유니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10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y-i21fb904kinl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